2009년 12월 11일 금요일

김연아 굴욕 사진 - 김연아 부상과 한국 언론

이 사진은 김연아가 부상을 당했을 무렵에 치료를 받고 있는 모습인데, 김연아의 굴욕적인 모습...볼때마다 웃긴 사진이다.



(1) 김연아  뒤쪽의 의사 선생님은 아주 신난 표정으로 김연아의 발목을 잡고 다리를 벌리고 있는데, 마치  "나의 치료 기술이 얼마나 뛰어난지  보여주겠다"라고 말하는 것만 같다.

한편 김연아 주변에서는 기자와 카메라맨들이 몰려들어서 연신 플래시를 터뜨리고 있는 엽기적인 모습이다.




(2) 김연아...고생이 많다...ㅎ_ㅎ

사람을 치료한다기보다는 마치 사이보그나 생체로봇을 고치고 있다는 느낌이 들 정도이다.

그나마 김연아가 엎드린채 얼굴을 처박고 있으니 다행이지, 누운 상태로 다리를 벌리고 있는 모습이라면 정말로 민망한 모습이 될 뻔 했다.

김연아의 속마음은 이런거 아닐까....?



뭐, 김연아라는 스포츠 영웅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기 때문에,이러한 과잉취재가 벌어지는 것이라 생각한다.

참조 : 김연아 그랑프리 파이널 역전 우승 - 한국의 국가 브랜드와 기업 이미지

댓글 6개:

박수진 :

이게 모가 굴욕이야? 사람이 부상을 당했는데 안됐다는 말을 해야 하지않아???

도대에 치게 왜 굴욕인지 ,.,.., :

-_-... 아파서 치료하는데 몰려든 기자도 문제고 그걸 굴욕이나 그렇게 말하는 님도 이해 안되고

구민지 :

이건 굴욕이 아니라고 생각해요!!!사람이 아프면 저거보다 더 글욕인것 많아요 사람 나쁘게 하지 맙시다. 연아언니가 얼마나 아팠음 이건 굴욕이 아닙니다.굴욕이라고 하는 놈들 뒤쪘오

익명 :

ㅡ,.ㅡ 뭥미 이글 올린 사람 누구? 이글 올린 사람이 아파바라 ㅡㅡ 그거 올리면 좋겠나 굴욕이라 하며 김연아선수님이 피겨안하면 ㅋ

익명 :

아니 부상부위는.발등인데 뭐하러 다리는 벌리구그란데. .......

익명 :

단어좀 잘써요 굴욕이뭐에요 굴욕이 ㅡㅡ 굴욕은 아니죠!

댓글 쓰기